제작사업
Globalized, Customized Motor & Pump Solution Partner

전동기

한성중공업은 산업계의 원동력이 되는 일반 산업용 전동기, 수력&화력 및 원자력 발전소용 전동기, 수중전동기, 화학플랜트 및 위험 지역에 사용되는 방폭형 전동기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높은 신뢰성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. 한성중공업은 해외 선진업체와의 지속적인 기술제휴와 연구소의 자체 기술 개발을 통한 설계 및 제조공정의 혁신을 통해 소형 및 대형 제품까지, 에너지 효율화 및 친환경 제품으로 중전기분야의 글로벌 리더(Global Leader)를 향해 도약하고 있습니다.


제품 전체보기
7호선 전동기
~
5호선 전동기
~
STH-F
~
STH-T
~
SDH-O
~
SDH-W
~
SDV-O
~
WTH-F
~

펌프

한성중공업은 펌프생산 및 설비공급 전문회사로서 발전소용 펌프로부터 선박용, 건물/주거용, 산업용, 담수설비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의 우수한 펌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.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, 끊임없는 연구활동과 품질관리를 통해 제품의 수주, 설계, 제작 및 A/S에 이르는 전 프로세스에 있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제품 전체보기
C Model
~
DF-V/VMS Model
~
AF-V Model
~
DF-H Model
~
AF-H Model
~
LSP Model
~
Gate Pump
~
SV Model
~

발전기

한성중공업은 완전연소 및 저연비를 위해 첨단 하이테크 인젝션 및 차징 시스템 적용한 발전기 제작하고 있습니다. 용이한 서비스 구조와 손쉬운 유지 관리, 성능 향상을 위한 고품질의 주변기기와 인체 공학을 고려한 제품 배열 설계 및 제조공정의 혁신을 통한 경제적인 운전과 경제적인 유지보수비를 지원 합니다.


제품 전체보기
STANDARD (SKID TYPE)
~
SOUND PROOF TYPE
~
TRAILER TYPE
~
BONNET TYPE
~
SELF STANDING CONTROL PANEL
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