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
미래역량과 기술개발 강화를 통한 한성중공업(주)의 새로운 도전 !!
한성중공업(주)는 1993년 창립한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발전회사 및 산업설비를 위주로 전동기 및 펌프 수리사업 및 전기공사업을 시작 하였으며, 현재까지 20여 년 간을 오직 고객만을 생각하면서 신뢰와 기술을 바탕으로 전통있는 전동기 및 펌프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최고의 신뢰성이 요구되는 지하철 견인전동기를 개발

한성중공업㈜는 전동기 및 펌프 수리사업을 통해 얻어진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2010년에는 지하철 견인전동기를 개발하였습니다. 지하철 견인전동기는 최고의 신뢰성이 요구되어 그동안 초일류 기업에서만 독점 생산되었습니다. 이에 한성중공업㈜는 자체 개발한 견인전동기를 납품하여 최고의 신뢰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.
전동기 및 펌프 신제작품을 공급할 수 있는 적격업체로 등록

한성중공업㈜는 그동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1년에는 전력회사에 전동기 및 펌프를 제작 납품할 수 있는 적격업체로 등록되었으며, 본격적으로 전동기 및 펌프를 생산 공급하였습니다. 또한 전동기 및 펌프 부문에만 한정되었던 수리 사업도 대형발전기 부문까지 그 사업범위를 확장했습니다.

한성중공업㈜는 2014년 2월 일진전기㈜의 모터, 펌프 사업부를 인수하여 한국의 대표 산업용 전동기 및 펌프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. 또한 2014년 4월 세계적 기업인 일본 TMEIC사와 기술제휴를 맺어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기술력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.
회전기 전문업체로서 토털솔루션 제공

한성중공업(주)는 전동기 및 펌프의 수리, 제작은 물론 배전반, 발전기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시켜 명실상부한 회전기 전문업체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.
한성중공업㈜는 앞으로도 연구 개발에 매진하여 설계부터 시운전까지 고객에게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, 세계일류기업과 당당히 경쟁하는 실력 있는 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.
CI의 형상

CI의 형상

CI의 의미

CI의 의미

BASIC COLOR

LOGOSTYLE - KOREAN

한성중공업CI-국문

LOGOSTYLE - ENGLISH

한성중공업CI-영문